페이지 제목 > 새생명축제 | 신일교회

새생명축제

 

본문




새생명축제는 모든 성도가 세상으로 보냄 받은 그리스도의 제자로서 예수님의 본을 따라 잃어버린 영혼을 십자가 앞으로 인도하는 일과 결신한 영혼이 교회의 가르침을 받아 말씀을 지키는 그리스도를 닮아 가는 제자가 되기까지 사랑과 인내로 섬기는 '전도운동'이다. 

 

 

01. 성도들을 영적으로 깨어나게 하는 '대각성운동'
02. 잃어버린 영혼에 대한 '구원운동'

     새생명축제는 단순히 전도를 위한 집회가 아니다. 모든 성도들이 영적으로
     깨어나는 대각성운동인 동시에 복음으로 무장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장이 된다. 이런 면에서 새생명축제는 한국 교회의 전통적인 영적
     대각성 집회인 부흥회로 한동안 한국 교회에 풍미했던 전도 집회인 총동원
     전도 주일과 구별된다.

 

 

 



1. 질적성장
2. 양적성장
3. 가정과 이웃의 복음화

 




 


오래 믿었다는 사람들 가운데는 열정이 식고 구원의 감격이 희미해져 있는 자들이 적지 않다. 새생명축제는 이러한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능력인 복음을 다시 듣게 함으로써 그들이 잃어버렸던 구원의 감격을 회복하고 주님을 향한 열정이 다시금 불을 지피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교회가 성장하려면 무엇보다 건강해야 한다. 교회의 건강은 말씀만 많이 먹는다고 얻어지는 것이 아니다. 풍성한 말씀의 꼴도 분명 있어야겠지만 모든 성도가 그 말씀에 순종하여 전도하는 일이 없이는 교회의 건강을 기대 하기 어렵다. 이런 의미에서 성도들에게 좋은 꼴을 제공할 뿐 아니라 복음의 증인이 되어 전도하는 새생명축제는 교회를 건강하게 하여 결과적으로 영적 성장을 가져다준다.



새생명축제를 통해 많은 가정이 복음으로 하나가 된다. 대부분의 교회에 어느 한 쪽이 아직 믿음을 가지지 못한, 이른바 “짝 가정”이 꽤 많이 있다. 또한 옆집에 살면서도 이웃에게 복음을 한 번 제대로 이야기 하지 못한 성도들이 많이 있다. 새생명축제는 가족 전도와 이웃 전도의 절호의 기회가 된다.

새생명축제는 불신 가족이나 친지, 이웃들이 큰 부담 없이 참석하여 복음의 메시지를 명쾌하게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